#CJ제일제당 기사

thumbimg

코로나19 확산에…CJ제일제당 '비비고 생선구이' 최고 매출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생선구이'의 이달 21일까지 매출이 지난달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출시 이후 최고 실적이다.비비고 생선구이는 고등어구이, 삼치구이, 가자미구이 등 총 3종으로, 전자레인지 1분 조리로 생선구이를 즐길 수 있는 소포장 형태...2020-02-24 10:09:12 [남경식]

thumbimg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 글로벌 공략…해외 매출 비중 64%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가 글로벌 시장에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비비고 만두가 전 세계 만두 시장에서 868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글로벌 매출은 5520억 원으로 전년 대비 약 50% 성장했다. 글로벌 매출 비중은...2020-02-19 10:47:57 [주영민]

thumbimg

CJ제일제당 ''비비고', 2020년 PGA투어 대회 '종횡무진'
CJ제일제당이 올해도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미국 PGA투어 주요 대회에서 CJ 브랜드와 'K-푸드' 위상을 높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CJ제일제당은 13~16일(현지시간) 미국 리비에라 컨트리클럽(Riviera Country Club, Pac...2020-02-17 10:10:32 [주영민]

thumbimg

CJ제일제당, 햇반 새 모델 '강하늘'…잡곡밥 시장 확대
CJ제일제당이 햇반 브랜드 새 모델로 배우 강하늘을 기용했다고 14일 밝혔다. 햇반 잡곡밥 이미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새로운 모델 기용으로 즉석 잡곡밥 시장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는 전략이다. 또 햇반 잡곡밥 카테고리에 어울리는 새...2020-02-14 09:29:35 [주영민]

thumbimg

CJ제일제당, '만두 끌고 조리냉동 밀고'…냉동 HMR 1위
CJ제일제당이 냉동만두와 조리냉동 제품의 매출 성장을 바탕으로 국내 냉동 HMR 시장 1위 지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변화와 혁신의 아이콘인 '비비고', '고메' 브랜드를 기반으로 냉동 HMR 시장 성장을 주도하며 식문화 변화를 이끌고 있다는 평가다.CJ제일제당은 지난...2020-02-13 09:16:34 [주영민]

thumbimg

CJ제일제당, 네 분기 만에 영업이익 증가세 전환…수익성 전략 '성공'
CJ제일제당이 네 분기 만에 영업이익이 증가세로 전환했다. 외형 확장보다는 수익성 강화에 초점을 맞춘 전략이 본 궤도에 오른 모양새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4분기 대한통운을 제외한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한 1721억 원으로 집계됐다고 12일 밝혔다.C...2020-02-12 17:13:54 [남경식]

thumbimg

CJ제일제당, 소금 줄인 '비비고 부드러운 어린이김' 출시
CJ제일제당은 아이들의 건강과 입맛을 고려해 나트륨은 줄이고 부드러움을 살린 '비비고 부드러운 어린이김'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비비고 부드러운 어린이김은 일반 조미김 대비 소금 함량을 절반으로 낮췄다. 적은 양으로도 맛을 낼 수 있는 고품질·고순도의 ...2020-02-11 09:39:16 [주영민]

thumbimg

CJ '비비고 푸드트럭', 美 뉴요커 점심 사로잡다
CJ제일제당이 미국 뉴욕에 개점한 '비비고 팝업 레스토랑'의 흥행을 극대화하고자 맨해튼에서 달리는 '비비고' 매장을 선보였다.CJ제일제당은 지난 3일(현지시간 기준)부터 2주 동안 맨해튼 중심가에서 '비비고 만두' 메뉴를 샘플링하는 '비비고 푸드트럭'을 운영한다고 10...2020-02-10 09:54:13 [주영민]

thumbimg

CJ제일제당 상온HMR 3총사, 매출 급성장…HMR전성시대 주도
CJ제일제당의 '상온 간편식'의 성장이 매섭다. 차별화된 연구개발(R&D)과 혁신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상온은 맛없다'는 고정관념을 깨며 상온 간편식 전성시대를 열고 있다는 평가다.6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햇반컵반', '비비고 국물요리', '비비고 죽' 등 ...2020-02-06 10:06:15 [주영민]

thumbimg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누적 판매량 3000만 개 돌파
CJ제일제당은 국내에서 최초로 개척한 상온 파우치죽 '비비고 죽'이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출시 후 14개월 간 누적 매출은 800억 원, 지난해만 매출 670억 원을 기록했다. 최근 성장세를 감안하면 올해는 1000억 원대의 메가 브랜드...2020-02-04 09:34:09 [주영민]

thumbimg

CJ제일제당 '비비고', 美 PGA투어서 K푸드 전파
CJ제일제당이 한식 브랜드 '비비고'로 K푸드(K-Food)의 맛과 가치를 미국프로골프(PGA) 투어를 통해 알렸다.CJ제일제당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2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열린 WMPO(Waste Management Phoenix Open)...2020-02-03 15:40:48 [주영민]

thumbimg

CJ제일제당, 국제 학술지에 '흑삼' 효능 입증 논문 등재
CJ제일제당은 흑삼의 면역력 증진 기능성을 입증한 논문이 국제 저명 학술지 '뉴트리언츠(Nutrients)'에 최근 등재됐다고 8일 밝혔다.뉴트리언츠(Nutrients)는 식품영양학 분야의 첨단 연구 결과들이 발표되는 해외 저명 영양학회지다. CJ제일제당은 흑삼의 동...2020-01-08 10:56:23 [남경식]

thumbimg

냉동만두 '원조' 해태제과 '권토중래'…얄피만두로 '지각변동'
냉동만두 '원조' 해태제과가 얄피만두를 앞세워 새롭게 만두시장 평정에 나섰다.최근 풀무원 신제품 '얇은피꽉찬속 만두(얄피만두)'가 돌풍을 일으킨 데 이어 해태제과도 '속알찬 얇은피 만두'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얇은 피 만두 시장 경쟁에 나섰다.빼앗긴 만두시장의 '원조' ...2019-12-09 16:35:41 [남경식]

thumbimg

CJ제일제당, 냉동 핫도그 점유율 39%…압도적 1위
CJ제일제당이 국내 냉동 핫도그 시장에서 압도적인 1위 지위를 강화하고 있다.29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 데이터 기준 CJ제일제당의 지난 1년간(지난해 11월~올해 10월) 냉동 핫도그 시장 점유율은 38.7%였다.CJ제일제당의 냉동 핫도그 시장...2019-11-29 10:48:52 [남경식]

thumbimg

CJ제일제당, 만두 매출 감소…1위 비비고 '휘청' 얄피 '질주'
CJ제일제당이 압도적인 1위 자리를 수년간 유지한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 지각변동 조짐이 보이고 있다.CJ제일제당은 지난 3분기 국내 소매점 만두 매출이 전년 대비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풀무원은 매출이 2배로 뛰었다. 27일 한국식품산업통계정보 '품목별 ...2019-11-27 17:50:40 [남경식]

핫이슈

만평

2020.9.29 0시 기준
23699
407
21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