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유명 푸드 크리에이터와 함께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프리미엄 포기김치를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에는 유튜브 구독자 각 101만 명과 274만 명을 보유한 '소프'와 '나도'가 출연한다. 준비 물량은 배추김치(2.5㎏) 4000팩, 총 10여 톤에 달한다.
▲ SSG닷컴에서 김치 판매에 나서는 홍사운드(왼쪽)와 소프 [SSG닷컴 제공]
전남 해남을 찾아 배추를 직접 선별하고 수확하는 장면이 담긴 사전영상에는 165만 구독자를 보유한 홍사운드가 출연한다.
이종훈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쓱라이브를 통해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 등 젊은 고객층과 실시간 소통하며 플랫폼 친숙도를 높여 나가겠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포맷의 라이브커머스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UPI뉴스 / 남경식 기자 ngs@upinews.kr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에는 유튜브 구독자 각 101만 명과 274만 명을 보유한 '소프'와 '나도'가 출연한다. 준비 물량은 배추김치(2.5㎏) 4000팩, 총 10여 톤에 달한다.

전남 해남을 찾아 배추를 직접 선별하고 수확하는 장면이 담긴 사전영상에는 165만 구독자를 보유한 홍사운드가 출연한다.
이종훈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쓱라이브를 통해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 등 젊은 고객층과 실시간 소통하며 플랫폼 친숙도를 높여 나가겠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포맷의 라이브커머스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UPI뉴스 / 남경식 기자 ngs@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