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의 시선 달라진 김선호, 광고도 복귀

김명일 / 기사승인 : 2021-10-28 15:07:08
  • UPI뉴스 페이스북 공유하기UPI뉴스 페이스북 공유하기
  • UPI뉴스 트위터 공유하기UPI뉴스 트위터 공유하기
  • UPI뉴스 Pinterest 공유하기UPI뉴스 Pinterest 공유하기
  • UPI뉴스 네이버밴드 공유하기UPI뉴스 네이버 공유하기
  • UPI뉴스 네이버 공유하기UPI뉴스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
  • +
  • 인쇄
배우 김선호가 이미지 회복과 함께 광고에도 복귀하기 시작했다.

▲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김선호 스틸컷. [tvN 제공]

김선호를 모델로 기용한 미마마스크는 홈페이지에 김선호 이미지와 영상을 28일 다시 게재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김선호 출연 광고 방영을 재개했다.

미마마스크를 비롯해 11번가, 캐논코리아, 도미노피자, 나우(nau), 푸드버킷, 라로슈포제, 신한 마이카 등은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이 불거진 후 광고를 비공개 처리했다.

대중이 광고모델이 된 연예인의 사생활 등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시대여서, 김선호는 다시 광고계로 돌아오지 못할 것으로 보였다.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가 인터넷 게시판 네이트판을 통해 지난 17일 임신중절 강요 및 인성 논란을 제기해 논란이 일었다. 3일 후인 지난 20일 김선호가 사실을 인정하는 사과문을 발표한 후 대중의 시선은 싸늘하게 돌아섰다.

인터넷매체 디스패치가 지난 26일 알려진 사실을 대부분 반박하는 내용을 보도한 후 대중의 눈길은 달라졌다. 사랑을 지키고 책임을 다하려 한 정황이 알려지며, 팬카페 등을 중심으로 김선호 구명에도 힘이 붙었다.

UPI뉴스 / 김명일 기자 terry@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핫이슈

+